대상 | 복지관 이용자, 유관기관, 자원봉사자, 후원자 등 지역주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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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기 | 연중 |
내용 | 코로나19에 따른 우울, 불안, 스트레스로 심리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에게 문자발송, 위기관리를 통한심리회복지원 |
대상 | 저소득 가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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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기 | 연 4회 |
내용 | 사회적 재난교육을 통해 각종 사회적 재난예방 및 대응능력 향상 |
대상 | 저소득 가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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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기 | 연중 |
내용 | 경제적 어려움으로 방역활동을 하지 못하는 저소득 가정에게 방역 및 방역물품 지원 |
대상 | 긴급한 위기에 처했으나 스스로 위험에서 벗어나기 힘든 상황에 놓인 저소득 재가노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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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기 | 연중 |
내용 |
응급상황 시 경제위기지원, 의료위기지원, 재난위기지원을 통해 응급대응체계구축 |
대상 | 정기적인 안부확인이 필요한 저소득 취약노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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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기 | 연중 |
내용 |
대면 접촉서비스를 최소화한 정기적인 안부확인을 위해 IOT 기기를 활용하여 안부확인,응급상황 및 위기상황 대처 |